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노매틱 트래블 백팩 상세리뷰

저번에는 노매틱 트래블 백팩을 사용한 후기를 중점적으로 이야기 했었는데요 이번엔 노매틱 트래블 백팩이 가지고 있는 기능과 디자인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해요~~

 

 


노매틱 트래블 백팩의 디자인


노매틱 트랠블 백팩은 굉장히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용 백팩이지만 일상생활에서도 무리없이 사용할 수있는 백팩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색깔은 완전한 검정색은 아니고 짙은 회색 계열의 검정색 느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겉은 방수가 되는 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 백팩의 앞쪽에는 노매틱이라고 적혀있는것을 볼수 있어요 보기에 굉장히 깔끔하고 마감의 상태가 좋습니다.

크기는 노매틱 트래블 백팩이라 20l입니다. 실제 사용할때 일상생활용 백팩보다 살짝 큰 느낌이 있습니다.노매틱 트래블 백팩은 추가로 10리터를 늘릴수가 있어서 옆에서 보았을때 좀더 두꺼운 느낌을 줍니다.

10리터를 늘렸을때의 모습입니다. 10리터를 늘리면 새로운 지퍼가 등장하는데 그 지퍼를 열어보면 왼벽한 여행가방의 노매틱 트래블 백팩을 볼 수 있습니다!

메인 수납함이 케리어의 옷을 넣어놓는 곳처럼 바뀝니다. 또한 원래는 항상 세로로 열고 닫았지만 10리터를 늘리게 되면 가로로 열고 닫을 수 있도록 바뀌게 됩니다. 일상 백팩에서 여행용 백팩으로 변하는 순간이네요~

 


등받이 부분은 굉장히 단단하게 되어있고 등과 닫는 부분은 스펀지처럼 푹신한 재질로 되어있습니다. 실제도 등에 매었을때 불편함없이 등에 부드럽게 붙는 느낌을 줍니다.

 

가방을 매는 끈 쿠션으로는 되어있지만 푹신한 쿠션으로는 되어있지 않습니다. 겉은 방수가되는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방수는 됩니다.

가방 끈에 양 어깨를 이을 수 있는 버클이 달려있어서 무거운 짐을 들때 유용합니다~ 가방을 매는 끈이 그렇게 푹신한 감이 있지는 않아서 무거운 물건을 넣고 오랫동안 매고있을때 어깨에 살짝 무리가 갑니다. 물론 개인차는 존재하겠지만요 ㅠㅠ 가방을 매는 끈이 좀 더 푹신한 재질로 이루어져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노매틱 트래블 백팩의 기능

먼저 엄청난 양의 수납공간을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수납공간은 크게 세가지 부분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맨 앞쪽에 있는 수납공간에는 로션이나 열쇠 필기구와 같은 작은 생활용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포켓이 많이있고 크기도 다양해서 물건을 정리하는데 굉장히 유용합니다.

노매틱 트래블 백의 메인수납함을 위에서 본 모습


다음으로는 메인 수납함 입니다. 트래블 백팩은 그냥 노매틱 백팩과는 다르게 메인수납함이 텅 비어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있습니다. 옷을 넣는데 최적화가 되어있는 느낌입니다. 물건을 정리할 수 있는 수납장은 아래와 같이 큰 포켓 두개가 존재하고 그 외에는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옷을 넣을수 있는 넓은 공간과 오른쪽 왼쪽 옆에 총 4개의 사이드 포켓이 있습니다. 이곳에는 보조배터리나 충전기를 넣고 다니면 괜찮더라구요 ㅎㅎ

 

노매틱 트래블 백팩은 메인 수납함에 물건을 정라할 수 있는 포켓이 없어서 책이나 아이패드를 넣으면 걸어다닐때 흔들리는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지퍼가 방향이 서로 달라 지퍼를 위에서 열지 않고도 옆에서 열어 메인수납함의 사이드 포켓에 쉽게 접근할 수 있어요

메인수납함의 지퍼는 굉장히 합리적으로 되어있습니다 4개의 지퍼가 있어서 메인 수납함으로의 접근성을 굉장히 높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맨 뒤에있는 수납함 입니다. 여행을 갈때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를 꺼내기 쉽게 180도로 열리는 수납함 입니다. 이 수납 공간은노트북 아이패드를 넣고 다니는 곳입니다. 아이패드 10.5인치를 넣고 걸었을때 움직이는 느낌없이 괜찮았습니다.

 

물병도 잘 들어갑니다~

가방의 겉에 양쪽 사이드도 포켓이 있는데요 이 포켓은 자석으로 붙어있습니다. 그래서 자유롭게 크기를 늘리고 줄일수 있는 물병입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자석으로 딱 달라 붙어 외관상 걸리는 점이 없습니다. 백팩의 한쪽에는 백팩을 가로로 들수있는 손잡이가 존재하는데요 여행을 갈때나 잠깐 가방을 들어야 하는 일이 생겼을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방의 가장 겉에 있는 수납함입니다. 간단하게 에어팟이나 지갑을 넣고 다닐 수 있는 수납함입니다. 가방의 가장 겉쪽에 있어서 자주 뺐다 넣었다 하는 물건을 담고 다니기에 유용한 수납함입니다. 저는 여기에 에어팟과 지갑을 넣고 다닙니다. 둘을 넣고 다녀도 충분한 크기입니다~~

 

노매틱 트래블 백팩을 여행을 다닐때도 사용하여 봤고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방 자체가 살짝 무거운것을 제외한다면 흠이 없는 가방입니다. 사용목적에 맞게 노매틱 백팩이나 노매틱 트래블 백팩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 일상생활에서 노매틱 트래블 백팩을 사용하시려는 분들을 조금 더 생각해보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들고다니기에 가볍지 않은 무게입니다ㅎㅎ 그래도 디자인도 예쁘고 크기도 적당해서 살짝 무거운것을 제외하고는 일상생활에서도 쓸만 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노매틱 백팩을 사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쫌있다 봐요!!